본문 바로가기
여행/몰디브

몰디브 대학 리조트 학과 입학!!!!!

by 일상생활(음식, 식당, 여행) 2022. 4. 16.
728x90

나의 신혼여행지로 어디로 갈지 결혼식이 3개월을 남겨놓고도 미정인 상태였다.

 

그 이유는 코로나로인한 해외여행을 못하는 상태...

 

정확히 말하면 해외여행 금지가 아니라 자가격리 면제가 안되기 떄문에 신혼여행으로 2주를 받아야 하지만 지금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는 용납을 해주지 않을 터...

 

그래서 국내여행으로 남해 또는 제주도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3월중순부터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드디어 신혼여행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있게 되었다!!

둘이 앉아서 머리를 싸매고 빠른 시간에 신혼여행지를 선택하기 시작하면서 최종 결정지는 몰디브!!!!

 

몰랐다... 

 

여태까지 다닌 해외여행지는 나라만 정해지면 관광지를 어디로 갈지와 경로만 선택하면 되는거라 블로그 몇개와 유튭 몇개를 보면 금방 정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몰디브는 여행지 선정이 시작이라는걸ㅎㅎㅎㅎ

 

그래도 재밌게 정보를 모은 리조트를 이제부터 하나씩 소개해 보고자 한다!!!

 

 

이런 뽕따색의 바다를 내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는것인가!!!

 

둘만 넓은 바다에서 스노쿨을 하는 상상만 하면 너무 좋다~~

 

하지만 또!! 추가로 알게 된 것은 현재 난 한국에서 검색을 하고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즉, 몰디브의 날씨와 기온을 전혀 알 수가 없다ㅠ 하지만!! 간접체험하는 유튭을 보고 난 뒤에.. 얼마다 햇빛이 뜨거운지 알게 되었다

 

몰디브로 가기로 결정했으니!! 레쉬가드도 이제 구매를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든다ㅎㅎㅎ

크~~ 멋있다!!ㅋㅋㅋ

 


음... 프리다이빙도 배워볼까..ㅎㅎㅎㅎ


몰디브 선택이유!!

신혼여행지로 몰디브, 스위스, 하와이 등등 많은 곳을 알아보고 지인들에게 물어봤지만 정작 몰디브를 추천하는 사람은 1명도 없었다... 하와이 > 스위스 > 몰디브 순으로 추천을 해줘서... 조금 걱정이긴 하지만!!!

 

둘이 같이 가면 어디든 재밌을거 같고 신혼여행지로 다른 사람한테 신경을 전혀 쓰지 말고 둘에게만 집중하고 둘만의 시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을 선택하기로해서 몰디브로 선택하기로 했다!!

 

새로운걸 좋아하고 관광하는걸 좋아하는 우리 둘에게 맞을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둘만의 시간에 온전히 우리에게 남길 수 있는거라 신혼여행이라는 타이틀에 딱 맞는 여행지일거라고 확신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