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임영웅😍 가지마 무대

by 일상생활(음식, 식당, 여행) 2022. 5. 16.
728x90

속이 뻥 뚫리는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제대로 보여준 무대!

이건 노래만 들어도 심쿵인데 핑크한 임영웅 미모때문에 더 멋있는 무대였습니다.😍

남자인 내가 봐도 정말... 멋있는 무대였네요

행사의 神 임영웅 행사톤으로 부른 가지마🎶

장르불문&노래&미모까지 진짜 아주 그냥 멋있네요👍

가창력은 두말하면 잔소리!! 지금까지 쌓은 연륜으로 무대매너 완전 짱!!

“가지마”

첫소절 가사 부터 아주 강력하게 심쿵한 한방 먹이고 시작!!

“가지마”

2차 심쿵 ! 눈웃슴을 그마이 날리는데 우찌 가노??!!

누님들을 다른 곳으로 절대 다른곳으로 보내지 않겠다!!!

누님들이 어딜가노 가라고 해도 안간다~~~🤣라고 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동아줄로도 못 잡는 청춘”

누님들의 사랑을 꽉! 잡는 포인트~~

정말 청춘을 되돌리고 싶으실거 같더라고요

“미련만 한숨만 제발 남지 않는 삶이 되길”

임영웅 콘서트 피켓팅 실패하면

평생 미련이 남을것 같으니 성공해야

영상으로도 채워지지 않는 그리움을 해결할수 있는건

실!물!영!접!!

“눈물방울 빗물로 여기면서 살아왔던 날들이”

임영웅은 모르고 우연히 듣게된 “뭣이 중헌디”

노래를 차~~~암 잘한다면서 노래만 좋아했었지

“후회 한 점 없다면 그건 거짓말”

후회한다 후회해~~

뭣이 중헌디 노래 들을때 알아봤어야 했쓰~~

미스터트롯이 잘~ 키운 인물!

“그저 오로지 사랑 하나만을 위해”

쪼매 늦었지만

근데 저 손은 또 왜일케 멋있죠

모든 선이 다 아름답고 멋있네요😍

원곡자마져도 홀딱 반해버린 무대~~~😁

임영웅 보고 안 반하면 사람아니겠네요

“나 살리라 오늘 내일도”

 

요~~~짤은 넘 심쿵하니 마지막 라스트로 또 봐야징🤣

임영웅 자꾸 나보고 가지말래~~~

안가유~~~~안가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못가유~~~~~~😁

 

개인적으로 이 노래 부를때 완전 심쿵한 곡 어찌 이리 맛깔나게 사람 맘을 심쿵하게 하는지 ㅎ

제대로 보여준 무대이다 이건 노래만 들어도 심쿵인데 핑쿠핑쿠 임영웅 미모가 더 심쿵하게 하네요😍

 

 

https://youtu.be/wF7m8xp_7IA

 

728x90

댓글